Download And Lyric SHINee – Sherlock

Posted: Senin, 19 Maret 2012 by khyunkhyun in Label:
0


샤이니(SHINee) – ‘Sherlock’ SHINee The 4th Mini Album
Release Date::: 2012.03.19
Genre::: Pop
Language::: Korean 


Minggu-Minggu ini dan bulan Maret group K-POP besar bebarengan Come Back...mulai dari Big Bang, 2AM, Nine Muse dll......dan kali ini SHINee.........bakal menjadi persaingan ketat untuk menjadi top 1 di acara-acara musik dan tangga-tangga lagu korea.  


Yeeeeeehhhh.......mini album ' SHINee ' ke 4 akhirnya muncul di tanggal 19 Maret 2012... Shinee Come back.... SHINee  Come Back....yuk selain kalian bisa denger lagunya d sini kalian juga kudu musti harus dan wajib dukung Shinee situs-situs online untuk mendukung shinee menjadi no 1 dalam tangga musik apa lagu dunia dan Beli CD yang asli loh *q jugalgnyariheheheh Jangan lupa.......tinggg ;)


Keren ya contoh dari cover album dan photo individual mereka....beda banget dari album-album sebelumnya...ini lebih ke indian ya.....memang sih Shinee neh group boy yang beda dari yang laen.....lagu yang di sunguhin beda-beda apa lagi fashionnya.....kereeennnn...
So g usah berlama-lama yuk kita intip apa aja track nya dan q kasih bonus lyricnya.....Jangan lupa COMMENT.....!!!!


Track List:::
01 Sherlock.셜록 (Clue+Note)
02 Clue
03 Note
04 알람시계 (Alarm Clock)
05 The Reason
06 낯선자 (Stranger)
07 늘 그자리에 (Honesty) 




--download--


Audio 'Sherlock'
 




Lyric 'Sherlock'


Lyric

SHINee’s Back, SHINee’s Back, SHINee’s Back Back Back Back Back
지금부터 all stop 어느 누구라 해도
이 현장을 벗어나선 안 돼 명백한 이 사건 속에 긴장하지 마
난 밀실 안에서 더 자유로워 이미
너의 떨린 숨결 하나까지 놓치지 않아
은밀하게 노린 심장의 보석
너의 불안한 그 시선까지 꿰뚫었어 난
용의선상의 널 찾아냈어 난 Freeze!
아무것도 모른단 얼굴로 넌
내 맘을 흔들어 기회를 노려
두 개의 답 (두 개의 답)
긴 밤 불꽃처럼 터져 Baby

*Oh I'm curious yeah 사진 속 네가 순간 미소지어 왜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하루에도 수백 번씩 널 떠올리다 떨쳐내다
내 머릿속을 채운 의문 네가 원한 것이 뭔가
소리도 없이 흘러 드는 이 순간이 내 맘에
소용돌이쳐

**Oh I'm curious yeah 사진 속 네가 순간 걸어나와 왜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지금 내 앞에 너는 실재하지 않아 분명 알지만 너를 심문하겠어
내가 원한 대답 너는 알고 있어 네 입술이
빛났다 사라져
어쩜 넌 이미 알았는지 모르지 내 마음은
애초부터 굳게 잠기지 않았었지 네게만은
범인은 이 안에 있어
아무도 나갈 수 없어
너와 나 어떤 누구도
너의 모든 것들에 다
증거를 난 발견했어
너를 꼭 찾아내겠어 (터져 Baby)

**Repeat

Tonight SHINee's in the house wo ho
So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RomanizedTranslation

SHINee's Back, SHINee's Back, SHINee's Back Back Back Back Back

jigeumbuteo all stop eoneu nugula haedo
i hyeonjang-eul beos-eonaseon an dwae myeongbaeghan i sageon sog-e ginjanghaji ma
nan milsil an-eseo deo jayulowo imi

neoui tteollin sumgyeol hanakkaji nohchiji anh-a
eunmilhage nolin simjang-ui boseog
neoui bul-anhan geu siseonkkaji kkwettulh-eoss-eo nan
yong-uiseonsang-ui neol chaj-anaess-eo nan Freeze!

amugeosdo moleundan eolgullo neon
nae mam-eul heundeul-eo gihoeleul nolyeo
du gaeui dab (du gaeui dab)
gin bam bulkkochcheoleom teojyeo Baby

*Oh I'm curious yeah sajin sog nega sungan
misojieo wae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haluedo subaeg beonssig neol tteoollida tteolchyeonaeda
nae meolis-sog-eul chaeun uimun nega wonhan geos-i mwonga

solido eobs-i heulleo deuneun i sungan-i nae mam-e
soyongdol-ichyeo

**Oh I'm curious yeah sajin sog nega sungan geol-eonawa wae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jigeum nae ap-e neoneun siljaehaji anh-a bunmyeong aljiman neoleul simmunhagess-eo
naega wonhan daedab neoneun algo iss-eo ne ibsul-i
bichnassda salajyeo

eojjeom neon imi al-assneunji moleuji nae ma-eum-eun
aechobuteo gudge jamgiji anh-ass-eossji negeman-eun

beom-in-eun i an-e iss-eo
amudo nagal su eobs-eo
neowa na eotteon nugudo
neoui modeun geosdeul-e da
jeung-geoleul nan balgyeonhaess-eo
neoleul kkog chaj-anaegess-eo (teojyeo Baby)

 **Repeat
 Tonight SHINee's in the house wo ho
So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SHINee’s Back, SHINee’s Back, SHINee’s Back Back Back Back Back

From now, all stop, whomever it is
No one can leave this site, don't get nervous in this obvious scene
I'm already free in the secret room

I won't miss even a single trembling breath of yours
The jewel of the heart that I've secretly been aiming for
I'm already aware of your anxious eyes
I've found you on the dragon's board, I'm freeze!


You, with an innocent face
You shake my heart and look for a chance
Two answers (two answers)
Explode like a firework in a long night, baby

*Oh I'm curious yeah
You smile from the picture at the moment, why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For over a hundred times, I think about you and forget about you
The question that fills up my head, what is it that you want

This moment that flows into my heart without a sound
It swirls

**Oh I'm curious yeah
You walk out from the picture at the moment, why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You don't exist in front of me right now
I know that for sure but I'm going to interrogate you
Your lips know the answer that I want
It shines and disappears

You might have already known my heart
It wasn't locked firmly to you from the beginning

The suspect is in here
No one can leave
You and I, or anyone
Everything about you
I have found evidence
I will certainly find you (Explode baby)

**Repeat

Tonight SHINee's in the house wooo hoo
So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Related Posts by Categories

0 komentar: